#상태

2018년 3월 4일 일요일

코미디 빅리그 254회 180304

한혜진과 전현무의 소식으로 금요일에 갑작스럽게 녹음 현장을 찍은 장면에서 배우 '나오 자산다'박 나래가 잡혔다.
서둘러 촬영 한 ' 코미디빅리그 석포빌라 '라는 제목의 사진이 2 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'


작가는 "코 빅 빅 리그"와 "마호 산다"촬영 의상을 "코빅 코스튬 착용"과 함께 촬영했습니다.




박씨는 빨간 속옷과 화려한상의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.



"나는 그것을 서둘러 입으려고  코미디 빅리그 254회 온 것 같아.", "나는 너를 정말로 좋아한다."그가 말했다.

4 일 오후 7시 40 분 방송 된 TVN ' 코미디 빅리그 254회 '에서 김영희의 사악한 작가로 등장한 홍윤화 (홍윤화)가 초상화을 그렸다.






이 날, 김영희는 '코미디빅리그 석포빌라'코너에 나타났습니다.  코미디 빅리그 254회 김 위원장은 자신의 발언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김영희 씨에게 "나는 얼마 전 '코빅 (Cobik)'게시판에 대해서도 논평했다.

그런 다음 나는 "코미디빅리그 석포빌라."라고 포착 패턴을 보여 주었다.  코미디 빅리그 254회  김 위원장은 "누가 그것을 썼는가?"  코미디 빅리그 254회 그는 "코미디빅리그 석포빌라" 그러나 의외로 가해자는 '당신의 부모는 누구입니까?'라는 김영희와 묶여있는 홍윤화 (Hong Yoon -






홍연화 (洪 允 華), "코미디빅리그 석포빌라"고  코미디 빅리그 254회 저주를 전했다. 김씨는 "나는 배가있어 발을 보지 못한다"고 말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